2007년03월04일 83번
[고객응대]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텔레마케터가 비대면 방식으로 갖는 커뮤니케이션이다.
- ② 대화예절이 수반되며 각종 정보 숙지, 애로사항, 불만사항의 문제해결 관련 상담의 전문성이 중요하다.
- ③ 고객의 욕구 파악을 위해서는 부정적인 질문과 비판도 중요하다.
- ④ 고객응대시 성의, 창의, 열의 등 기본적인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욕구 파악을 위해서는 부정적인 질문과 비판도 중요하다는 설명이 틀린 것입니다. 부정적인 질문과 비판은 고객과의 관계를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긍정적인 질문과 피드백을 통해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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