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한국산업규격(KS)의 텔레마케팅 서비스-기반구조에서 제조하는 서비스 평가표에 포함되지 않는 것은?
- ① 평가절차와 권한체계
- ②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평가주기
- ③ 처리 콜량에 대한 조직 내 순위
- ④ 서비스에 관한 평가항목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처리 콜량에 대한 조직 내 순위"는 서비스 평가표에 포함되지 않는 이유는, 이는 서비스의 질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서비스의 질은 고객 만족도, 서비스 제공자의 전문성, 서비스의 신속성 등과 같은 평가항목으로 평가되어야 하며, 조직 내 순위는 조직 내부의 업무 처리와 관련된 평가항목으로 따로 평가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처리 콜량에 대한 조직 내 순위"는 서비스 평가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