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3월04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한국산업규격(KS)의 텔레마케팅 서비스-기반구조에서 제조하는 서비스 평가표에 포함되지 않는 것은?

  • ① 평가절차와 권한체계
  • ②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평가주기
  • ③ 처리 콜량에 대한 조직 내 순위
  • ④ 서비스에 관한 평가항목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처리 콜량에 대한 조직 내 순위"는 서비스 평가표에 포함되지 않는 이유는, 이는 서비스의 질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서비스의 질은 고객 만족도, 서비스 제공자의 전문성, 서비스의 신속성 등과 같은 평가항목으로 평가되어야 하며, 조직 내 순위는 조직 내부의 업무 처리와 관련된 평가항목으로 따로 평가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처리 콜량에 대한 조직 내 순위"는 서비스 평가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