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68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에서 모니터링 담당자(QAA ; Quality Assurance Administrator)의 역할에 대한 설명으로 맞는 것은?
- ① 콜센터장을 보좌하여 텔레마케터들을 관리하고 현장 지도하는 역할
- ② 콜센터에 사용되는 장비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관리하는 역할
- ③ 텔레마케터들의 통화내용에 대해 평가하고 개선점을 찾아내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
- ④ 일정자격 수준을 갖춘 텔레마케터들을 채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역할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센터에서 모니터링 담당자(QAA ; Quality Assurance Administrator)의 역할은 "텔레마케터들의 통화내용에 대해 평가하고 개선점을 찾아내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입니다. 이는 텔레마케터들의 고객상담 역량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역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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