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리더가 상담원에게 필요한 내용을 직접 가르치며 상담원의 능력 향상이나 업무처리과정에서 필요한 때마다 수시로 실시하는 것은?
- ① 코 칭
- ② 역할연기
- ③ 브레인스토밍
- ④ 강 의
(정답률: 80%)
문제 해설
코칭은 상담원의 능력 향상을 위해 필요한 내용을 직접 가르치며, 업무처리과정에서 필요한 때마다 수시로 실시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답입니다. 역할연기는 연기자나 배우들이 자신의 역할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표현하기 위해 하는 것이고, 브레인스토밍은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집단적으로 아이디어를 나누는 것입니다. 강의는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일정한 시간 동안 강사가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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