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3월04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다이얼링 기법 중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아웃바운드 상담원이 있을 경우에만 시스템이 고객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은?

  • ① 프로그레시브 다이얼링
  • ② 매뉴얼 다이얼링
  • ③ 미리보기 다이얼링
  • ④ 예측 다이얼링
(정답률: 55%)

문제 해설

프로그레시브 다이얼링은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다음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이다. 이는 상담원의 상태에 따라 다이얼링 속도를 조절하여 효율적인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을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이 방식이 정답이다. 매뉴얼 다이얼링은 상담원이 수동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이고, 미리보기 다이얼링은 상담원이 고객 정보를 미리 확인한 후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이며, 예측 다이얼링은 고객의 응답 가능성을 예측하여 다이얼링 속도를 조절하는 방식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