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다이얼링 기법 중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아웃바운드 상담원이 있을 경우에만 시스템이 고객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은?
- ① 프로그레시브 다이얼링
- ② 매뉴얼 다이얼링
- ③ 미리보기 다이얼링
- ④ 예측 다이얼링
(정답률: 55%)
문제 해설
프로그레시브 다이얼링은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다음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이다. 이는 상담원의 상태에 따라 다이얼링 속도를 조절하여 효율적인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을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이 방식이 정답이다. 매뉴얼 다이얼링은 상담원이 수동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이고, 미리보기 다이얼링은 상담원이 고객 정보를 미리 확인한 후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이며, 예측 다이얼링은 고객의 응답 가능성을 예측하여 다이얼링 속도를 조절하는 방식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