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8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팅에 관한 용어해설이 잘못된 것은?
- ① DID(Direct Inward Dialing) - 관할 전화국에서 전화번호대역의 일부를 한 회사의 사설교환기에 전화가 걸리도록 할당하는 서비스
- ② CV(Call Vectoring) - 고객이 입력한 서비스 번호를 인지하고 고객번호를 임시 저장하는 것
- ③ CP(Call Processing) - 고객이 인바운드 콜을 할 때 서비스번호 또는 고객번호를 입력하는 것
- ④ ARS(Auto Response System) - 자동응답시스템으로 24시간 연중 서비스 가능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CV(Call Vectoring) - 고객이 입력한 서비스 번호를 인지하고 고객번호를 임시 저장하는 것"입니다. CV는 고객이 입력한 서비스 번호를 인지하고 해당 서비스에 대한 처리를 위해 적절한 에이전트나 자원을 찾아 연결하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CP는 고객이 인바운드 콜을 할 때 서비스번호 또는 고객번호를 입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DID는 관할 전화국에서 전화번호대역의 일부를 한 회사의 사설교환기에 전화가 걸리도록 할당하는 서비스이며, ARS는 자동응답시스템으로 24시간 연중 서비스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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