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51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에서 지향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옳은 것은?
- ① 판매 중심적 마케팅 전략
- ② 고객 중심적 마케팅 전략
- ③ 제품 중심적 마케팅 전략
- ④ 기업 중심적 마케팅 전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에서는 고객 중심적 마케팅 전략을 지향합니다. 이는 고객의 니즈와 요구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에 반해 판매 중심적 마케팅 전략은 단기적인 판매 실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고, 제품 중심적 마케팅 전략은 제품의 기능이나 특징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또한 기업 중심적 마케팅 전략은 기업의 입장에서만 생각하는 것이고, 고객 중심적 마케팅 전략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