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10번
[판매관리] 포지셔닝 전략의 수립과정에서 가장 먼저 수행하는 시장분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아닌 것은?
- ① 현재와 미래의 시장 내의 경쟁구조
- ② 시장 내 수요의 전반적인 수준 및 추세
- ③ 세분시장의 크기와 잠재력
- ④ 시장 내 소비자의 지리적 분포
(정답률: 73%)
문제 해설
"현재와 미래의 시장 내의 경쟁구조"는 시장 분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정보 중 하나입니다. 이 정보를 통해 기업은 경쟁사들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사와 구별할 수 있는 차별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보기에서 정답이 아닌 것은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