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97번
[고객응대] DB마케팅의 대상 및 상품별 전략의 연결로 틀린 것은?
- ① 기존고객 - 기존상품 - 고객활성화 전략
- ② 기존고객 - 신규상품 - 교차판매 전략
- ③ 잠재고객 - 기존상품 - 고객유지 전략
- ④ 잠재고객 - 신규상품 - 신규고객확보 전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잠재고객은 아직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을 의미하므로, "잠재고객 - 기존상품 - 고객유지 전략"은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을 유지하는 전략으로 맞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답은 "잠재고객 - 기존상품 - 고객유지 전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