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업무의 세분화, 전문화로 인해 전체 과업이 분화되면 능률 도모를 위해 관련된 과업을 모아 수평적으로 그룹을 형성하는 콜센터 조직설계의 기본과정은?
- ① 일반화
- ② 부문화
- ③ 조직도
- ④ 집권화
(정답률: 48%)
문제 해설
콜센터 업무의 세분화, 전문화로 인해 전체 과업이 분화되면, 관련된 과업을 모아서 부문화를 하여 각 부문에서 전문적인 업무를 수행하도록 함으로써 능률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각 부문에서 전문성을 강화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기본적인 조직설계 과정입니다. 따라서 정답은 "부문화"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