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87번
[고객응대] CRM을 통해 기업이 얻을 수 있는 성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우수고객 유지
- ② 직원능력개발
- ③ 교차판매
- ④ 비용절감
(정답률: 50%)
문제 해설
CRM은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고 개선하는데 초점을 둔 전략적인 접근 방식이다. 따라서, 직원 능력 개발은 CRM을 통해 기업이 얻을 수 있는 성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직원 능력 개발은 기업 내부의 인적 자원 관리와 관련된 것으로, CRM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