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5월09일 90번

[고객응대]
CRM의 발전단계를 도입준비, 도입, 확산, 통합의 4단계로 구분할 때 CRM시스템 구축과 기업전략을 중심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단계는?

  • ① CRM 도입준비
  • ② CRM 도입
  • ③ CRM 확산
  • ④ CRM 통합
(정답률: 20%)

문제 해설

CRM 확산은 기업에서 CRM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업 전략에 맞게 고객을 관리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CRM 시스템을 전사적으로 확산시켜 모든 부서에서 고객 정보를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