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90번
[고객응대] CRM의 발전단계를 도입준비, 도입, 확산, 통합의 4단계로 구분할 때 CRM시스템 구축과 기업전략을 중심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단계는?
- ① CRM 도입준비
- ② CRM 도입
- ③ CRM 확산
- ④ CRM 통합
(정답률: 20%)
문제 해설
CRM 확산은 기업에서 CRM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업 전략에 맞게 고객을 관리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CRM 시스템을 전사적으로 확산시켜 모든 부서에서 고객 정보를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