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10번
[판매관리] 고객반응분석의 기초자료로 주로 활용되며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실시했을 경우 그에 따른 고객들의 반응률을 나타내는 것은?
- ① Queue
- ② Response rate
- ③ Order processing
- ④ Call management system
(정답률: 73%)
문제 해설
고객반응분석에서는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실시했을 때 고객들이 얼마나 반응하는지를 측정하게 됩니다. 이때 사용되는 지표가 Response rate입니다. Response rate는 프로모션에 대한 응답률을 나타내는 지표로, 프로모션을 받은 고객 중에서 실제로 응답한 고객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Response rate는 고객반응분석에서 가장 기초적이면서도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