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80번
[고객응대] 콜센터에서의 우량고객에 대한 고객관리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우량고객 전담 상담원을 두어 고객응대를 한다.
- ② ARS를 거치지 않고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도록 한다.
- ③ 우량고객에 대해서는 장시간 장황하고 세밀하게 응대한다.
- ④ 우량고객에 해당하는 별도의 혜택을 제공한다.
(정답률: 66%)
문제 해설
"우량고객에 대해서는 장시간 장황하고 세밀하게 응대한다."는 옳지 않은 방법이다. 이는 다른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늘리고,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대신에, 우량고객에게는 빠른 응대와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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