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 조직의 특성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타 부서와의 연계성이 낮다.
- ② 시스템의 운영능력이 필요하다.
- ③ 성과분석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 ④ 반복되는 업무로 매너리즘에 빠지기쉽다.
(정답률: 67%)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 조직은 주로 고객과의 직접적인 연락을 담당하므로, 다른 부서와의 연계성이 낮을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시스템의 운영능력이 필요한 이유는 대량의 전화를 처리하고, 고객 정보를 관리하기 위해서입니다. 성과분석이 실시간으로 가능한 이유는 텔레마케팅 조직이 매우 빠른 속도로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반복되는 업무로 매너리즘에 빠지기 쉬운 이유는 텔레마케팅 조직이 매우 반복적인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