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72번
[텔레마케팅관리] 상담원 코칭 시 관리자가 지켜야 할 올바른 태도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코칭 시작 시 상담원과 친밀감 형성을 먼저 한다.
- ② 장점에 대한 칭찬을 곁들이면서 문제점에 대한 지적을 하고 동의를 구한다.
- ③ 문제 코칭사항에 대해 상담원의 의견을 듣기보다 해결책을 바로 제시해준다.
- ④ 문제점의 지적과 함께 개선 방안에 대해 제시하거나 토의한다.
(정답률: 77%)
문제 해설
문제 코칭사항에 대해 상담원의 의견을 듣기보다 해결책을 바로 제시해준다. - 상담원의 의견을 듣지 않고 바로 해결책을 제시하면 상담원은 자신의 의견이 무시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이는 상담원의 업무 열의를 저하시킬 수 있다. 따라서 상담원의 의견을 듣고 함께 토의하여 해결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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