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6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적 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 ① 근로 급여조건
- ② 기업의 지명도
- ③ 상담원에 대한 직업의 매력도
- ④ 상담원과 슈퍼바이저의 인간적 친밀감
(정답률: 34%)
문제 해설
콜센터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적 요인 중 "상담원에 대한 직업의 매력도"는 해당되지 않는다. 이는 콜센터에서 일하는 상담원들이 직업에 대한 매력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지 않고, 오히려 근로 급여조건, 기업의 지명도, 상담원과 슈퍼바이저의 인간적 친밀감 등이 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