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3번
[판매관리] 일반적인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활용 사례를 모두 고른 것은?

- ① ㄱ, ㄴ
- ② ㄱ, ㄹ
- ③ ㄴ, ㄷ
- ④ ㄷ, ㄹ
(정답률: 84%)
문제 해설
일반적으로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는 고객이 직접 문의나 요청을 한 경우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에 따라 "ㄴ, ㄷ"가 정답인 이유는, "ㄴ"은 고객이 직접 문의나 요청을 한 경우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 진행하는 경우이고, "ㄷ"는 고객이 웹사이트나 블로그 등을 통해 정보를 검색하고, 문의나 요청을 한 경우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 진행하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가 일반적인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활용 사례로 선택되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