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4번
[판매관리] 시장세분화의 이점으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마케팅 믹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조합할 수 있다.
- ② 시장수요의 변화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다.
- ③ 다양한 특성을 지닌 전체 시장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 ④ 세분시장의 욕구에 맞는 시장기회를 보다 쉽게 찾아낼 수 있다.
(정답률: 80%)
문제 해설
다양한 특성을 지닌 전체 시장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은 시장세분화의 이점이 아니라 시장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의 이점이다. 시장세분화는 특정 세분시장의 욕구에 맞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 세분시장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