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4월27일 4번

[판매관리]
시장세분화의 이점으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마케팅 믹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조합할 수 있다.
  • ② 시장수요의 변화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다.
  • ③ 다양한 특성을 지닌 전체 시장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 ④ 세분시장의 욕구에 맞는 시장기회를 보다 쉽게 찾아낼 수 있다.
(정답률: 80%)

문제 해설

다양한 특성을 지닌 전체 시장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은 시장세분화의 이점이 아니라 시장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의 이점이다. 시장세분화는 특정 세분시장의 욕구에 맞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 세분시장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