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4월27일 73번

[텔레마케팅관리]
서비스의 전략적인 측면에서 본 콜센터의 역할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서비스 및 고객 니즈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에 대해 피드백을 줄 수 있어야 한다.
  • ② 콜센터는 철저한 서비스 실행 조직으로서 기업 전체에 미칠 영향을 중요시해야 한다.
  • ③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단순화시켜야 한다.
  • ④ 기업의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콜센터 성과지표(KPI)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정답률: 62%)

문제 해설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단순화시켜야 한다는 것은 옳은 전략적 측면이다. 따라서 이 보기는 옳지 않은 것이 아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