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4월27일 97번

[고객응대]
고객이 가지고 있는 경계심과 망설임을 없애는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 ② 고객에게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한다.
  • ③ 고객에게 업무중심의 고객응대를 한다.
  • ④ 고객에게 타사와의 비교분석에 대해 설명한다.
(정답률: 70%)

문제 해설

고객이 가지고 있는 경계심과 망설임을 없애는 방법은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것입니다. 이 중에서도 업무중심의 고객응대를 하는 것은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락을 한 것이기 때문에, 업무적인 측면에서 빠르고 정확한 대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업무중심의 고객응대를 하면 고객은 자신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게 되어 신뢰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에 따라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하며, 타사와의 비교분석에 대해 설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중에서도 업무중심의 고객응대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없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