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97번
[고객응대] 고객이 가지고 있는 경계심과 망설임을 없애는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 ② 고객에게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한다.
- ③ 고객에게 업무중심의 고객응대를 한다.
- ④ 고객에게 타사와의 비교분석에 대해 설명한다.
(정답률: 70%)
문제 해설
고객이 가지고 있는 경계심과 망설임을 없애는 방법은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것입니다. 이 중에서도 업무중심의 고객응대를 하는 것은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락을 한 것이기 때문에, 업무적인 측면에서 빠르고 정확한 대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업무중심의 고객응대를 하면 고객은 자신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게 되어 신뢰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에 따라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하며, 타사와의 비교분석에 대해 설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중에서도 업무중심의 고객응대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