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8월05일 42번
[시장조사] 표본조사의 궁극적 목적은?
- ① 모집단의 특성 추출
- ② 분산의 산출
- ③ 표본의 평균치 산출
- ④ 표준편차의 산출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표본조사의 궁극적 목적은 모집단의 특성을 추출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표본을 추출하고, 표본의 통계량을 계산하여 모집단의 특성을 추정합니다. 따라서 "모집단의 특성 추출"이 표본조사의 궁극적 목적입니다. "분산의 산출", "표본의 평균치 산출", "표준편차의 산출"은 통계량을 계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단계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