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8월05일 79번

[고객응대]
고객 성격의 특성에 따른 응대법 중 올바르지 않은 것은?

  • ① 급한 성격은 신속하게 행동하고 설명도 핵심만 강조한다.
  • ② 결단성이 없는 성격은 기회를 잡아 빨리 요점만 설명한다.
  • ③ 내성적인 성격은 조용하게 응대하고 상대의 의견을 충분히 들어준다.
  • ④ 흥분을 잘하는 성격은 부드러운 분위기를 유지하며 강압하지 않는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결단성이 없는 성격은 기회를 잡아 빨리 요점만 설명한다."이 올바르지 않은 것이다. 결단성이 없는 성격은 기회를 놓치기 쉬우므로 상대방의 의견을 충분히 들어주고 고민한 뒤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빨리 요점만 설명하는 것은 올바르지 않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