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8월05일 70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상담의 장점이 아닌 것은?

  • ① 상담시 필요한 고객정보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 ② 숙달된 상담원이 조리있게 설명한다.
  • ③ 고객의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 ④ 콜센터에서 이루어지는 업무진척도를 실시간에 확인할 수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콜센터 상담의 장점이 아닙니다. 이유는 상담원이 고객의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고객과 대화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다른 장점들과 마찬가지로 상담원의 능력과 경험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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