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8월05일 92번
[고객응대] 고객은 텔레마케터로부터 인정과 존중, 수용의 욕구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고객응대 내용으로 옳은 것은?
- ① 고객의 사소한 질문을 지적한다.
- ② 고객의 이름을 부르며 의견을 경청한다.
- ③ 텔레마케터의 생각을 일방적으로 이야기한다.
- ④ 항상 반론을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이름을 부르며 의견을 경청하는 것은 고객의 인정과 존중, 수용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때문이다. 이는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면, 고객의 사소한 질문을 지적하거나, 텔레마케터의 생각을 일방적으로 이야기하거나, 항상 반론하는 것은 고객과의 소통을 방해하고, 고객의 불만을 유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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