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8월05일 5번
[판매관리] 가격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내부적 요인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마케팅 목표
- ② 목표시장 점유율
- ③ 마케팅믹스 전략
- ④ 경쟁사 가격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내부적 요인은 기업 자체적으로 조절 가능한 요인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경쟁사 가격"은 외부적인 요인으로, 기업이 직접 조절할 수 없는 요인입니다. 경쟁사의 가격이 낮으면 기업은 가격을 낮춰야 하거나 다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경쟁사 가격"은 가격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내부적 요인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