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8월05일 8번
[판매관리]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장기적이라기보다는 단기적인 고객관계관리이다.
- ② 고객과의 갈등해소에 중점을 둔다.
- ③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는 판매를 성공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 ④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CRM은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재구매율을 높이는 등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가 옳은 설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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