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8월05일 8번

[판매관리]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장기적이라기보다는 단기적인 고객관계관리이다.
  • ② 고객과의 갈등해소에 중점을 둔다.
  • ③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는 판매를 성공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 ④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CRM은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재구매율을 높이는 등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가 옳은 설명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