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8월05일 97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상담의 활용분야와 거리가 먼 것은?

  • ① 주문접수 처리
  • ② 예약 및 예매 접수
  • ③ 각종 컴플레인, 불평, 불만접수 처리
  • ④ 재구매 유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바운드 상담은 고객이 문의나 요청을 할 때 해당 문제를 해결하거나 요청을 처리하는데 활용된다. 그 중 "재구매 유도"는 이미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가 구매를 유도하는 것으로, 이는 인바운드 상담의 주요 활용분야 중 하나이다. 다른 보기들은 모두 고객의 요청이나 문제를 처리하는데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지만, 재구매 유도는 이미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가 구매를 유도하는 것으로, 처음 상담 시에는 거리가 먼 활용분야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