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8월05일 97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상담의 활용분야와 거리가 먼 것은?
- ① 주문접수 처리
- ② 예약 및 예매 접수
- ③ 각종 컴플레인, 불평, 불만접수 처리
- ④ 재구매 유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바운드 상담은 고객이 문의나 요청을 할 때 해당 문제를 해결하거나 요청을 처리하는데 활용된다. 그 중 "재구매 유도"는 이미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가 구매를 유도하는 것으로, 이는 인바운드 상담의 주요 활용분야 중 하나이다. 다른 보기들은 모두 고객의 요청이나 문제를 처리하는데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지만, 재구매 유도는 이미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가 구매를 유도하는 것으로, 처음 상담 시에는 거리가 먼 활용분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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