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8월05일 91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고객과 텔레마케터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다.
- ② 전화장치를 활용한 비대면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이다.
- ③ 텔레마케팅에서는 비언어적인 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다.
- ④ 고객상황에 맞추어 융통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에서는 비언어적인 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다."가 틀린 이유는, 텔레마케팅에서는 언어적인 메시지뿐만 아니라 비언어적인 메시지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음성 톤, 감정 표현, 속도 등의 비언어적인 메시지도 텔레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텔레마케팅에서는 비언어적인 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틀린 설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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