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100번
[고객응대] 우유부단한 고객에 대한 상담기술을 설명하는 것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적극적으로 고객의 말을 들어주는 시간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 ② 개방형 질문을 통하여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적절히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③ 적절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줌으로써 고객이 의사결정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④ 의사결정을 강화시킬 수 있는 다른 대안들을 설명해 주고, 적절한 보상기준도 설명하여 문제해결에 대한 신뢰를 가지도록 해준다.
(정답률: 52%)
문제 해설
"적극적으로 고객의 말을 들어주는 시간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적합한 상담기술이며, 이유는 고객이 불만이나 문제를 제기할 때 그들의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주고 이해하는 것이 문제해결의 첫 단계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