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92번
[고객응대] CRM에서 마케팅 성과측정 지표인 고객점유율에 관한 설명으로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고객관리를 통하여 이루어지 기업제품의 구입 빈도를 의미한다.
- ② 한 고객의 구입금액이 기업의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율을 말하는 범위중심의 척도이다.
- ③ 고객 속의 집중도로서 의미가 있다.
- ④ 시장점유율과 동일한 의미이다.
(정답률: 53%)
문제 해설
"시장점유율과 동일한 의미이다."가 가장 먼 것이다. 고객점유율은 기업이 보유한 고객 중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이며, 시장점유율은 전체 시장에서 기업이 보유한 점유율을 나타내는 지표이다. 둘은 서로 다른 개념이므로 동일한 의미가 아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