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25번
[판매관리] 소비자의 관여도가 낮고 브랜드 간 차이가 별로 나타나지 않은 상황에서 일어나는 구매행동은?
- ① 부조화 감소 구매행동
- ② 복잡성 구매행동
- ③ 습관적 구매행동
- ④ 다양성 추구 구매행동
(정답률: 70%)
문제 해설
소비자의 관여도가 낮고 브랜드 간 차이가 별로 나타나지 않은 상황에서는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이 적어지고, 이전에 구매한 제품이나 익숙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향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구매행동을 습관적 구매행동이라고 합니다. 즉, 소비자는 자신의 습관이나 경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 수집이나 비교 분석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