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3월04일 25번

[판매관리]
소비자의 관여도가 낮고 브랜드 간 차이가 별로 나타나지 않은 상황에서 일어나는 구매행동은?

  • ① 부조화 감소 구매행동
  • ② 복잡성 구매행동
  • ③ 습관적 구매행동
  • ④ 다양성 추구 구매행동
(정답률: 70%)

문제 해설

소비자의 관여도가 낮고 브랜드 간 차이가 별로 나타나지 않은 상황에서는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이 적어지고, 이전에 구매한 제품이나 익숙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향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구매행동을 습관적 구매행동이라고 합니다. 즉, 소비자는 자신의 습관이나 경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 수집이나 비교 분석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