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5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생산성 향상을 저해하는 요소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텔레마케터의 높은 이직률
- ② 시스템의 미비
- ③ 스크립트 개발
- ④ 콜센터 관리자의 지원 부족
(정답률: 67%)
문제 해설
스크립트 개발은 콜센터의 생산성을 저해하는 요소 중에서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이는 스크립트가 고객과의 대화를 자연스럽게 만들어주지 못하고, 텔레마케터들이 불필요한 대화를 반복하게 되어 고객의 불만을 유발하고, 텔레마케터들의 업무 만족도를 떨어뜨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절한 스크립트 개발이 이루어져야만 콜센터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