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6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가 아닌 것은?
- ① 부정확한 대상고객의 선정
- ②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전용상품
- ③ 판매이후의 신뢰성 확보와 사후관리
- ④ 잘 정리되고 업그레이드된 데이터베이스
(정답률: 66%)
문제 해설
부정확한 대상고객의 선정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오히려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고, 고객들의 불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상고객을 정확하게 선정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전용상품을 제공하고, 판매 이후에도 신뢰성을 확보하고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며, 잘 정리되고 업그레이드된 데이터베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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