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2번
[판매관리] 고객서비스 지향적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도입 시 점검사항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소비자 상담창구 운영 능력
- ② 고객정보의 활용 수준
- ③ 성과분석과 피드백
- ④ 목표 고객의 리스트
(정답률: 52%)
문제 해설
고객서비스 지향적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을 도입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목표 고객의 리스트이다. 이는 텔레마케팅을 통해 연락을 취할 고객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들의 요구와 필요에 맞는 상담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목표 고객의 리스트를 정확하게 선정하고 관리하는 것이 텔레마케팅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다른 점검사항들도 중요하지만, 목표 고객의 리스트는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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