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22번
[판매관리] 2개 혹은 그 이상의 세분시장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하고 각각의 세분시장에 적합한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전략은?
- ① 차별화 마케팅
- ② 집중화 마케팅
- ③ 노이즈 마케팅
- ④ 다이렉트 마케팅
(정답률: 65%)
문제 해설
이 전략은 "차별화 마케팅"이다. 이는 시장을 세분화하여 각각의 세분시장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전략으로, 각각의 시장에서 경쟁 업체들과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선호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