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3월04일 22번

[판매관리]
2개 혹은 그 이상의 세분시장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하고 각각의 세분시장에 적합한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전략은?

  • ① 차별화 마케팅
  • ② 집중화 마케팅
  • ③ 노이즈 마케팅
  • ④ 다이렉트 마케팅
(정답률: 65%)

문제 해설

이 전략은 "차별화 마케팅"이다. 이는 시장을 세분화하여 각각의 세분시장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전략으로, 각각의 시장에서 경쟁 업체들과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선호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