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83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의 특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상대방의 얼굴을 볼 수 없어 청각에 절대적으로 의존하게 되므로 더욱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 ② 상담시에는 텔레마케터와 고객 모두 통화 내용에만 집중하므로 다른 소음 등의 전달여부에는 별도의 주의가 필요 없다.
- ③ 고객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전화를 함으로 언제든지 이를 수용할 수 있는 자세를 갖추어야 한다.
- ④ 고객의 시간과 경비를 배려하기 위해 정확하고 간결하게 정보를 전달한다.
(정답률: 68%)
문제 해설
"상담시에는 텔레마케터와 고객 모두 통화 내용에만 집중하므로 다른 소음 등의 전달여부에는 별도의 주의가 필요 없다."는 틀린 설명입니다. 텔레마케팅에서는 상대방의 얼굴을 볼 수 없어 청각에 절대적으로 의존하게 되므로, 소음 등의 전달여부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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