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84번
[고객응대] 고객 측면에서 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 ① 소비생활 전반에 대한 의사결정이 어렵기 때문에 필요하다.
- ② 상품판매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이윤을 추구하고, 고객만족경영을 추구하기 위해 필요하다.
- ③ 소비시장의 거대화 및 복잡화 현상에 따른 구매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필요하다.
- ④ 상품에 대한 불만이 발생하였을 때 해결방안에 대해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필요하다.
(정답률: 60%)
문제 해설
고객이 상담을 필요로 하는 이유는 소비생활 전반에 대한 의사결정이 어렵기 때문이나, 상품에 대한 불만이 발생하였을 때 해결방안에 대해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상품판매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이윤을 추구하고, 고객만족경영을 추구하기 위해 상담이 필요하다는 것은 기업의 입장에서의 이유이며, 고객의 입장에서는 직접적인 필요성이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