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03월08일 12번
[판매관리] 일반적으로 인쇄매체를 통한 마케팅과는 달리 텔레마케팅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특성은?
- ① 예약 가능성
- ② 양방향성
- ③ 대중성
- ④ 목표 도달성
(정답률: 62%)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은 고객과 직접 대화를 하면서 상호작용이 가능하므로 양방향성이 높습니다. 고객의 의견이나 요구사항을 듣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맞춤형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양방향성은 고객과의 신뢰도를 높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