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03월08일 7번
[판매관리] 단일 브랜드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와 지속적인 구매를 보이는 소비자의 행동을 의미하는 것은?
- ① 브랜드 차별(brand discrimination)
- ② 행위적 학습(behavioral learning)
- ③ 선별적 인식(selective perception)
- ④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
(정답률: 64%)
문제 해설
브랜드 충성도는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다른 보기들은 브랜드 충성도와는 다른 개념이며, 브랜드 차별은 브랜드 간의 차이를 인식하는 것, 행위적 학습은 경험을 통해 특정 행동을 습득하는 것, 선별적 인식은 자신의 관심사나 필요에 따라 정보를 선택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