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5년03월08일 7번

[판매관리]
단일 브랜드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와 지속적인 구매를 보이는 소비자의 행동을 의미하는 것은?

  • ① 브랜드 차별(brand discrimination)
  • ② 행위적 학습(behavioral learning)
  • ③ 선별적 인식(selective perception)
  • ④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
(정답률: 64%)

문제 해설

브랜드 충성도는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다른 보기들은 브랜드 충성도와는 다른 개념이며, 브랜드 차별은 브랜드 간의 차이를 인식하는 것, 행위적 학습은 경험을 통해 특정 행동을 습득하는 것, 선별적 인식은 자신의 관심사나 필요에 따라 정보를 선택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