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03월08일 3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운영시 유의해야 할 사항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아웃바운드 운영방향을 결정해야 한다.
- ② 고객데이터를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여야 한다.
- ③ 텔레마케팅을 관리할 수 있는 수퍼바이저만을 집중적으로 육성해야 한다.
- ④ 텔레마케터의 고객상담 능력을 제고할 수 있는 교육과 충분한 준비물 및 정교한 스크립트 등이 있어야 한다.
(정답률: 71%)
문제 해설
정답은 "텔레마케팅을 관리할 수 있는 수퍼바이저만을 집중적으로 육성해야 한다." 이유는 텔레마케팅 운영에서 수퍼바이저는 팀원들의 업무 지원 및 관리, 문제 해결 등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퍼바이저의 역량과 능력을 강화하고 육성하는 것이 텔레마케팅 운영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보기들은 모두 텔레마케팅 운영에서 중요한 요소들이지만, 이 중에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아웃바운드 운영방향을 결정해야 한다."입니다. 이는 텔레마케팅 운영의 기본적인 전략 수립 단계에 해당하며, 다른 보기들과 마찬가지로 중요하지만, 다른 보기들에 비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이 아닙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