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03월08일 43번
[시장조사] 시장조사 결과보고서의 작성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조사자와 조사대상자 간의 의사소통
- ② 통제수단
- ③ 타당성 검증
- ④ 결과활용
(정답률: 32%)
문제 해설
시장조사 결과보고서의 작성 목적은 조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직이나 기업의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조사자와 조사대상자 간의 의사소통"이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조사자와 조사대상자 간의 의사소통은 조사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결과보고서의 작성 목적과 직접적인 연관성은 적습니다. 다른 보기들은 모두 결과보고서 작성에 필요한 요소들입니다. "통제수단"은 조사과정에서 데이터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고, "타당성 검증"은 조사 결과의 타당성을 검증하는 것입니다. "결과활용"은 조사 결과를 실제 의사결정에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