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03월08일 74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이 설명하고 있는 콜센터 시스템의 기능은?

- ① CTI 기능
- ② Call Blending 기능
- ③ 음성인식 기능
- ④ Skill Based Call Routing 기능
(정답률: 42%)
문제 해설
위 그림은 콜센터 시스템의 기능 중 하나인 Skill Based Call Routing 기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고객이 전화를 걸면, 그 고객의 문제나 요구사항에 따라 해당 분야의 전문 상담원으로 전화를 연결해주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이 기능이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