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03월08일 6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수퍼바이저에게 요구되는 자질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조직의 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최적의 콜센터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야 한다.
- ② 텔레마케터들의 통화품질, 업무성과, 근무만족도에 대해 평가 및 피드백을 할 수 있어야 한다.
- ③ 콜센터의 운영예산을 책정하고 집행할 수 있어야 한다.
- ④ 조직 분위기를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어야 한다.
(정답률: 45%)
문제 해설
"콜센터의 운영예산을 책정하고 집행할 수 있어야 한다."는 틀린 설명입니다. 콜센터 수퍼바이저는 예산 책정 및 집행보다는 예산을 적절하게 활용하여 콜센터 운영을 최적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콜센터 수퍼바이저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직의 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최적의 콜센터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야 한다.
- 텔레마케터들의 통화품질, 업무성과, 근무만족도에 대해 평가 및 피드백을 할 수 있어야 한다.
- 조직 분위기를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어야 한다.
콜센터 수퍼바이저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직의 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최적의 콜센터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야 한다.
- 텔레마케터들의 통화품질, 업무성과, 근무만족도에 대해 평가 및 피드백을 할 수 있어야 한다.
- 조직 분위기를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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