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5년03월08일 88번

[고객응대]
우수한 고객응대를 통한 기업의 이득이 아닌 것은?

  • ① 고객만족과 직원만족
  • ② 고객의 재구매
  • ③ 경쟁기업의 성장
  • ④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
(정답률: 59%)

문제 해설

우수한 고객응대를 통한 기업의 이득은 고객만족과 직원만족, 고객의 재구매,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 등이 있다. 그러나 경쟁기업의 성장은 기업의 이득이 아니라 오히려 경쟁력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정답이다. 경쟁기업이 성장하면 시장 점유율이 줄어들고 수익성이 감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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