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03월08일 88번
[고객응대] 우수한 고객응대를 통한 기업의 이득이 아닌 것은?
- ① 고객만족과 직원만족
- ② 고객의 재구매
- ③ 경쟁기업의 성장
- ④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
(정답률: 59%)
문제 해설
우수한 고객응대를 통한 기업의 이득은 고객만족과 직원만족, 고객의 재구매,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 등이 있다. 그러나 경쟁기업의 성장은 기업의 이득이 아니라 오히려 경쟁력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정답이다. 경쟁기업이 성장하면 시장 점유율이 줄어들고 수익성이 감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