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17번
[판매관리] 다음 중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텔레마케팅 전용상품과 서비스의 개발
- ②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시스템 구축
- ③ 스크립트의 다양한 활용
- ④ 새로운 인력의 선발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교체
(정답률: 91%)
문제 해설
정답: "새로운 인력의 선발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교체"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로는 텔레마케팅 전용상품과 서비스의 개발,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시스템 구축, 스크립트의 다양한 활용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인력의 선발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교체는 성공요소로 볼 수 없습니다. 이는 오히려 업무의 일관성과 안정성을 해치고, 팀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도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인력을 선발할 때는 기존 팀원들과의 협업과 지식공유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로는 텔레마케팅 전용상품과 서비스의 개발,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시스템 구축, 스크립트의 다양한 활용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인력의 선발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교체는 성공요소로 볼 수 없습니다. 이는 오히려 업무의 일관성과 안정성을 해치고, 팀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도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인력을 선발할 때는 기존 팀원들과의 협업과 지식공유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