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99번

[고객응대]
노인고객에 대한 상담을 할 때 피해야 할 사항은?

  • ① 호칭에 신경을 쓰도록 한다.
  • ② 공손하게 응대하고 질문에 정중하게 답한다.
  • ③ 순발력있게 빨리 응대한다.
  • ④ 고객의 의견을 존중해 드린다.
(정답률: 47%)

문제 해설

노인 고객은 대개 청각이나 시각적인 문제로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순발력있게 빨리 응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해 드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는 다른 고객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원칙이므로, 노인 고객에게만 해당되는 사항은 아니다. 따라서, "순발력있게 빨리 응대한다."가 가장 적절한 답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