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 센터 발전 단계로 옳게 나열된 것은?

- ① ①-②-③-④
- ② ②-①-③-④
- ③ ②-③-④-①
- ④ ③-②-①-④
(정답률: 30%)
문제 해설
②-③-④-①이 옳다.
①단계에서는 콜 센터가 처음 도입되어 고객의 전화 상담만을 처리하였다.
②단계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고객 상담이 추가되었다.
③단계에서는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하여 자동 응답 시스템이 개발되었다.
④단계에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①단계에서는 콜 센터가 처음 도입되어 고객의 전화 상담만을 처리하였다.
②단계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고객 상담이 추가되었다.
③단계에서는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하여 자동 응답 시스템이 개발되었다.
④단계에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