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기존의 방송· 인쇄매체를 통한 마케팅과 대비하여 텔레마케팅이 갖고 있는 가장 강력한 매체적 특성이라 할 수 있는 것은?
- ① 예약 가능성
- ② 쌍방향성
- ③ 대중성
- ④ 타겟 도달성
(정답률: 50%)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은 고객과 직접 대화를 할 수 있는 쌍방향성을 가지고 있어,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존의 방송·인쇄매체와 달리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쌍방향성은 고객과의 신뢰도를 높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기반이 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