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64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조직 구성원의 역할을 가장 바르게 설명한 것은?
- ① 수퍼바이저는 인원관리, 통계분석을 한다.
- ② 스탭(staff)은 통계분석과 상담지원을 한다.
- ③ QAA요원은 통화 품질관리와 교육지원을 한다.
- ④ 매니저는 통계관리와 인원관리를 한다.
(정답률: 20%)
문제 해설
QAA요원은 콜센터에서 이루어지는 통화의 품질을 관리하고, 상담원들에게 교육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콜센터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