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64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조직 구성원의 역할을 가장 바르게 설명한 것은?

  • ① 수퍼바이저는 인원관리, 통계분석을 한다.
  • ② 스탭(staff)은 통계분석과 상담지원을 한다.
  • ③ QAA요원은 통화 품질관리와 교육지원을 한다.
  • ④ 매니저는 통계관리와 인원관리를 한다.
(정답률: 20%)

문제 해설

QAA요원은 콜센터에서 이루어지는 통화의 품질을 관리하고, 상담원들에게 교육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콜센터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